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뮤직카우, 연말연시 캐시백 혜택 이벤트…첫 거래 수수료 100% 제공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뮤직카우 이벤트(사진제공=뮤직카우)
▲뮤직카우 이벤트(사진제공=뮤직카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직카우는 28일 "2024년 새해 음악투자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음악투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새해 첫 거래 수수료 100%(최대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뮤직카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음악수익증권 거래 금액의 0.8~1%에 해당하는 거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이벤트는 뮤직카우 앱에서 '음악투자 쿠폰'만 다운로드 하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2024년 1월 2일 카카오톡으로 발송된다. 이벤트 참여 후 2024년 1월 마켓에서 거래를 체결하면, 첫번째 체결 주문 1건에 대한 수수료 100%가 2월 중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참여 방법,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뮤직카우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연말을 맞아 오랜 시간 음악수익증권의 탄생을 믿고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거래 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뮤직카우는 지난 9월에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으로 거래되던 1,084곡을 '음악수익증권'으로 전환 발행하며, 세계 최초의 음악수익증권 거래 플랫폼을 오픈했다. 음악수익증권 발행과 함께 수수료 체계도 변경했다. 거래 금액의 1.2%였던 거래 수수료가 1%로 변경됐으며, 5주를 한 번에 매수할 경우의 거래 수수료는 기존 1%에서 0.8%로 변경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