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vs 본머스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아시안컵 앞둔 손흥민 선발 12호 골 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SNS)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SNS)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아시안컵을 앞두고 본머스 경기일정에 선발 출전해 12호 골을 도전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잇다.

토트넘은 3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본머스 전을 치른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은 본머스 경기를 치른 뒤 아시안컵 출전을 위해 오는 1월 3일 대표팀이 있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로 향한다. 이에 따라 1월6일 열릴 토트넘과 번리의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일정부터는 뛰지 못한다.

토트넘은 지난 경기 브라이튼 전에서 2-4로 패배했다. 11승 3무 5패(승점 36)를 기록하며 순위도 5위로 밀려났다. 4위 아스널과는 승점 4점 차이로, 본머스 전의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19경기 11골 5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에버튼 전에서 1골, 브라이튼 전에서 1도움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3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이자, EPL 12호골을 노린다.

득점 랭킹 4위인 손흥민은 아시안컵 출전으로 오랫동안 리그 경기를 뛰지 못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1골이라도 더 넣는 것이 중요하다.

본머스는 7승 4무 7패(승점 25)로 리그 12위에 머물러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볼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