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쇼박스, 주가 상승…최민식ㆍ김고은 '파묘' 1차 예고편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파묘' 1차 예고편(사진제공=쇼박스)
▲'파묘' 1차 예고편(사진제공=쇼박스)

쇼박스(086980)의 주가가 상승했다.

쇼박스는 9일 오후 12시 24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3.43%(120원) 오른 3615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쇼박스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인 장재현 감독의 신작 '파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선 '파묘'라는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풍수사, 장의사, 무속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의 압도적인 연기 내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흙을 만지며 "여기 전부 다 알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드리면 어떻게 되는지"라고 경고하는 풍수사 상덕(최민식)의 대사로 시작된 예고편은 파묘를 하고 기이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들의 모습을 긴장감 있게 보여준다. 무당 화림(김고은)은 "묫바람입니다"라고 말하며 이들이 맞닥뜨릴 불길한 사건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심각한 표정으로 관을 바라보며 "저게 사람 관 맞아?"라고 탄식을 내뱉는 장의사 영근(유해진)과 넋이 나간 모습으로 누워있는 무당 봉길(이도현)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는 긴박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흙 속에서 튀어나온 의문의 손은 섬뜩한 분위기를 끌어올려 미스터리한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장르적인 강점이 고스란히 드러난 '파묘' 1차 예고편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파묘'는 오는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