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우새' 이동건 집 술병 정리 '절주' 선언…친척 배우 성혁ㆍ소속사 식구 박광재와 독도새우ㆍ바위굴ㆍ새조개 샤부샤부 맛집서 만남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미우새' 스페셜 MC 김정은(사진제공=SBS)
▲'미우새' 스페셜 MC 김정은(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이동건이 집 술병을 정리하며 '절주'를 선언한다. 또 '파리의 연인'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정은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또 이동건은 배우 성혁, 박광재와 독도새우, 돌도다리회, 바위굴, 새조개 샤부샤부 맛집에서 만나 절주 선언 위험에 빠진다.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러블리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김정은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크게 반가워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박신양, 이동건 두 남자 주인공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이동건의 명대사 “이 안에 너 있다”를 탄생하게 한 장본인이기도 했다. 김정은은 동건 母를 만나보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표했고, 동건 母 또한 “동건이가 가슴 아프게 짝사랑만 해서 마음이 아팠다”라며 김정은과의 첫 만남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속 반항아 역으로 나온 이동건을 회상하며 “마음이 흔들릴 만큼 멋있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명대사 “이 안에 너 있다”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를 풀어 놓으며 이동건의 돌발 행동에 설렜던 마음을 고백해 母벤져스마저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미우새' 이동건(사진제공=SBS)
▲'미우새' 이동건(사진제공=SBS)
일주일에 5번은 술을 마신다고 밝힐 정도로 애주가인 이동건이 ‘절주’를 선언해 동건 母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큰 결심을 한 듯 집안 곳곳에 쌓인 술병을 정리하기 시작했고, 계속해서 나오는 각종 술병에 지켜보던 母벤져스와 김정은마저 경악했다. 김정은은 “이동건이 저 정도로 술을 좋아하는지 몰랐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절주를 선언한지 이틀 만에 이동건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애주가로 유명한 같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혁, 박광재와 저녁 약속이 있었던 것. 특히 성혁은 이동건의 친척이라 놀라움을 안겼다.

선약이라 어쩔 수 없이 참석한 이동건은 술을 부르는 요리 바위굴, 새조개 샤부샤부와 동료 배우들의 유혹에 식은땀을 흘려야 했고, 이 중 한 명이 꺼내든 알코올 ‘핫 아이템’때문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기도 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