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이에른 뮌헨 vs 라치오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김민재 선발 출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민재 축구선수(사진=바이에른 뮌헨 인스타그램)
▲김민재 축구선수(사진=바이에른 뮌헨 인스타그램)

'김민재 소속 팀' 바이에른 뮌헨과 라치오의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나우에서 중계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1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라치오와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1차전을 치른다.

최근 뮌헨의 분위기는 좋지 않다. 독일 분데스리가 우승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는 경기였던 레버쿠젠과의 경기에서 0-3 패배를 당했다. 아시안컵에서 돌아온 김민재가 에릭 다이어, 다욧 우파메카노와 3백을 구성했지만, 3실점을 했고 무득점을 기록했다.

레버쿠젠에 패하면서 승점 차이는 5점으로 벌어졌다. 분데스리가 우승에 적신호가 켜진 뮌헨은 챔스에서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라치오는 챔스 16강에 오르긴 했으나,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8위에 위치한 상대적 약팀이다.

김민재의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김민재가 뮌헨의 흔들리는 수비를 잡아줘야 한다. 김민재는 지난 시즌 활약했던 나폴리에서 두 차례 맞대결을 펼쳐 득점과 승리를 챙긴 좋은 기억이 있다.

바이에른 뮌헨과 라치오의 16강 1차전 경기는 15일 오전 5시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