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JYP 박진영ㆍ스트레이키즈ㆍ있지ㆍ엔믹스 등 컬래버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코카-콜라 제로 한류(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고 있다. 제품 패키지 역시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 코카-콜라 고유 서체(스펜서체)로 쓰여진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믹스'(비즈엔터DB)
▲'엔믹스'(비즈엔터DB)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K팝 시대의 포문을 연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코카-콜라가 전하는 함께 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룹 ITZY(있지)(비즈엔터DB)
▲그룹 ITZY(있지)(비즈엔터DB)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 권정현 상무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정을 원동력으로 생동감 넘치는 K팝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프로젝트”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를 향한 팬들의 각별한 사랑과 K팝이 문화에 미치는 영향력을 조명하고, 팬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