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편성표, '밤에 피는 꽃' 종영→영화 '특송' 편성…후속 '원더풀 월드' 3월 1일 첫방송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MBC '밤에 피는 꽃' 후속 드라마로 '원더풀 월드'가 3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24일은 특선 영화 '특송'이 편성됐다.

이날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55분부터 특선 영화 '특송'이 방송된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돈만 주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특송’이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짜릿한 드라이빙 액션과 리얼한 맨몸 액션이 담긴 추격전이 인상적이다.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영화 '특송'(사진제공=NEW)
줄거리는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겟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박소담이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를 연기하며 송새벽이 깡패로 투잡 뛰는 경찰 ‘경필’, 김의성이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대표 ‘백사장’을 맡았다. 이외에도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등이 출연한다. 2022년 개봉. 15세 관람가.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