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혼자산다' 전현무 반지, 연예인과 결혼설 등 진실…여의도 작업실 입성 '기안84'와 사주ㆍ타로 연애& 50세 결혼 운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나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사진제공=MBC)
▲'나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전현무 반지의 진실이 밝혀진다. 또 여의도 작업실에 입성한 '기안84'와 사주&타로 점을 보고 연애, 결혼 등 운세를 알아본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의 ‘손절’ 여부가 달린 궁합과 모두가 궁금해하는 연애운의 결과가 공개된다. 또 최근 화제가 된 전현무의 약지 반지에 담긴 의미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작업실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기안84와 첫 손님으로 작업실을 방문한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가 “작업실을 하나 얻었습니다”라며 여의도에 얻은 새 작업실을 소개한다. 살굿빛(?) 현관부터 파스텔톤의 색감과 아치형 문 등 남다른 기안84만의 감성이 담긴 작업실이 눈길을 모을 예정. 또한 창문을 가득 채운 성모 마리아 뷰에 기도하는 ‘불교인’ 기안84의 종교 대통합(?) 현장도 공개된다. 이를 본 전현무가 “불교인데 괜찮겠니?”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새 작업실로 이사한 기안84를 위한 맞춤형 선물 공세로 기안84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기안84가 작업실 건물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대접하자, 전현무는 기안84가 쏘는 커피는 10년 만에 마신다면서 감격한다. 그러나 “형, KBS 아나운서였어요?”라고 묻는 기안84에게 황당해하는 전현무의 반응이 폭소를 안긴다.

▲'나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사진제공=MBC)
▲'나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사진제공=MBC)
그런가 하면, ‘대상 브라더’ 전현무와 기안84가 ‘신인상’ 김대호를 견제(?)하는 대화를 속삭이는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끌어당긴다. “(만약에) 대호가 대상 받았어..괜찮아?”라고 묻는 전현무의 질문에 기안84가 어떤 속마음을 드러냈을지 궁금해진다.

또 기안84는 최근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전현무의 손을 힐끔거리면서 “그 반지는 뭐예요? 형, 반지꼈다던데..”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전현무의 기사에 진심인 기안84의 반응에 웃음이 터진 전현무는 ‘문제(?)의’ 반지에 대해 입을 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기안84가 처음으로 궁합을 보는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설 명절 특집 방송에서 두 사람의 궁합에 대한 무지개 회원들의 관심이 치솟은 가운데, 전현무가 사주&타로 마스터를 기안84의 새 작업실에 초대해 자리를 마련한 것. 전현무는 기안84와의 궁합 결과에 따라 ‘손절’ 여부까지 언급했던 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 지 기대가 쏠린다.

전현무와 기안84은 궁합 결과에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깨달음을 얻은 전현무와 달리 기안84는 “아니 피가 안 섞였는데 무슨!”, “전 씨랑 김 씨는 엄연히 다르다”라며 선을 긋는다.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전 회장’ 전현무의 결혼에 대한 사주도 공개된다. “50세 전에 결혼 운이 보인다”라는 말에 귀가 솔깃한 전현무의 모습과 닮은 듯 다른 ‘84라인’ 기안84와 김대호의 궁합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