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생활떡볶이, 스타필드 하남→수원 팝업 스토어 오픈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떡볶이(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떡볶이(사진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가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밀키트로 탄생한 메뉴이다. 특별히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인 상천어묵, 수제비어묵, 중보어묵 등이 담겼다.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로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 후 -20℃에서 급속 냉동을 통해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하여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떡볶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 팝업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3일부터 2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된다.

생활떡볶이 관계자는 “생활떡볶이는 어디서든 가장 간편히 생활맥주를 만나 보실 수 있는 방법이다.” “맥주 안주, 아이들 간식, 캠핑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생활떡볶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생쑈’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