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이수 즉석 떡볶이ㆍ기름 떡볶이ㆍ강남 방앗간 떡볶이ㆍ홍대 마늘 떡볶이 중 최고의 맛집은?(줄서는식당2)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줄서는식당' 떡볶이(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 떡볶이(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2'이 이수역 즉석 떡볶이, 홍대 마늘 떡볶이, 기름 떡볶이, 강남 방앗간 떡볶이 등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을 파헤친다.

18일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구예림)에서는 서울 떡볶이 맛집 대전이 펼쳐진다. 

먼저 박나래와 정혁은 떡볶이의 근본이라고 자신하는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안내한다. 현장 조사를 다녀온 ‘줄슐랭 편집장’ 박나래가 눈물을 흘렸다고 해 다른 조사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해당 맛집에는 계단부터 식당 내부까지 기다리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줄서는식당' 떡볶이(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 떡볶이(사진제공=tvN)
또한 박나래의 ‘먹잘알’ 면모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즉석떡볶이 초보자 티를 내는 정혁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가 하면 떡볶이 소스에 으깬 달걀을 비벼 먹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다가 “배운 친구”라고 칭찬하며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것. 특히 “하늘 아래 똑같은 빨간 떡볶이는 없다”는 명언도 남기며 ‘줄슐랭 편집장’의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준다.

다음으로 이석훈이 인정한 가장 신선한 떡볶이의 정체가 밝혀진다. 박세리와 이석훈이 다녀온 곳은 쌀 떡볶이 맛집으로 남다른 차별점이 있다. 더불어 쌀 떡볶이와 극강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의외의 조합이 함께 등장,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는 떡볶이 맛집을 예고한 입짧은 햇님과 이주승은 극과 극 먹궁합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주승은 “일단 떡볶이집 가격이 안 나왔다. 웬만한 스테이크 하우스 가격이 나왔다”며 끝없이 떡볶이를 먹는 입짧은 햇님과 선을 그어 폭소를 자아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