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DK(디셈버),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 개최…완성도 높은 무대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4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DK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을 개최한다.

'피어오름'은 잠들어 있던 모든 것들이 깨어나고 매일 마주치던 일상도 새롭게 느껴지는 봄, 감미로운 보이스의 DK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며 우리의 아름다움이 피어오르는 시간으로 구성된 공연이다.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DK는 지난해 12월 단독 콘서트 'D-DAY(디-데이)'를 통해 고품격 무대를 선사하며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4개월 만에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오는 DK는 따스한 봄에 공연을 개최하는 만큼 더 따뜻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들로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지난밤의 꿈처럼'을 발매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도 참여해 19일 오후 6시 '영원'을 발매한다.

한편 DK의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은 4월 26일 오후 8시, 27일 오후 6시, 28일 오후 5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