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4.6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롤토체스(롤체) 시즌11 시작ㆍ신스킨 하이눈 요네 출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하이눈 요네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하이눈 요네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14.6 패치가 서버에 업데이트 적용되는 점검 시간이 시작됐다. 롤토체스(롤체, TFT) 시즌 11 시작일도 이번 패치에 포함됐다.

라이엇게임즈는 20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을 진행하고, 14.6 패치를 적용한다.

점검 시간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를 이용할 수 없다. 점검을 위해 랭크 게임은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비활성화된다. 랭크게임 이외의 게임 모드는 이용할 수 있다.

14.6 패치에서는 갈리오가 리워크된다. 오른, 쉔, 트린다미어, 케인, 사이온, 초가스, 다이애나는 성능이 좋아진다. 스몰더, 카르마, 볼리베어, 브라이어, 세나, 그라가스의 성능은 떨어진다.

변화가 있는 아이템은 톱날단검, 야수화, 땅굴 채굴기,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콜필드의 전투 망치,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강철인장, 악마의 마법서,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기괴한 가면, 신록의 장벽, 바미의 불씨, 얼음방패, 망령의 두건, 무한의 대검, 나보리 신속검, 도미닉 경의 인사, 필멸자의 운명, 태양의 썰매, 도란링, 도란검, 도란방패, 세계 지도집이다.

신규 스킨으로는 하이눈 그라가스, 요네, 렐, 이블린(프레스티지), 야성의 수정 카직스가 출시된다.

또 전략적 팀 전투(TFT, 롤토체스) 시즌11 먹물 우화도 오픈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