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J ENM, 'KCON JAPAN' 출연자 라인업 공개…태연ㆍ제로베이스원ㆍ투어스 등 20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KCON JAPAN 2024(사진제공=CJ ENM)
▲KCON JAPAN 2024(사진제공=CJ ENM)

CJ ENM(035760)이 오는 5월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CJ ENM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있는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4'에 참석할 가수들의 명단을 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티스트 라인업은 앤팀(&TEAM), 8TURN(에잇턴),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아일릿(ILLIT), INI(아이앤아이), JO1(제이오원), 정용화(JUNG YONG HWA), 케플러(Kep1er), 키(KEY), ME:I(미아이), NCT WISH(엔시티 위시), 니쥬(NiziU), 피원하모니(P1Harmony), 레드벨벳(Red Velvet), 태연(TAEYEON), 템페스트(TEMPEST), TWS(투어스), 싸이커스(xikers), 최예나(YEN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총 20팀이다.

▲KCON JAPAN 2024 출연 라인업(사진제공=CJ ENM)
▲KCON JAPAN 2024 출연 라인업(사진제공=CJ ENM)

심준범 CJ ENM 음악콘텐츠본부 본부장은 "케이콘이 본격적인 K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로 발돋움하는 한 해인만큼 역대급 규모의 멀티 스테이지를 전개하고, 한층 더 페스티벌화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 모두에게 차별화된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특히 K팝 팬 문화부터 글로벌 젠지(GEN-Z) 트렌드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케이콘 재팬 2024'는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케이콘을 즐길 수 있는 케이콘 익스프레스(KCON EXPRESS) 상품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콘 공식 SNS 및 엠넷플러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케이콘은 2012년 미국을 시작으로 12년간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됐으며, 오프라인 관객수는 165만명에 달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