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C 섭이→종로 꼬꼬방 호프 앞치마 드러머(드럼) 사장님 '퍼포먼스 고수들'(놀면 뭐하니)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뭐하니'가 MC 섭이부터 종로 꼬꼬방 호프 앞치마 드러머(드럼) 사장님 등 '퍼포먼스 고수'를 만난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대학 축제 섭외 0순위 ‘축제계 유재석’이라 불리는 MC섭이와 흥 넘치는 만남을 갖는다.

이날 멤버들 앞에 남다른 내공을 가진 인물이 등장한다. 전국 대학 축제를 휩쓸고 있는 유튜브 핫스타 MC섭이다. 유재석은 MC섭이를 보자마자 “섭이 씨 어디서 봤나 했더니, 예전에 제 팬미팅 사회 보셨죠?”라고 반가워한다. 2019년 유재석의 부캐(부캐릭터) 트로트 가수 유산슬 팬미팅으로 마주친 인연이었던 것. 당시 서프라이즈 팬미팅에 당황한 유산슬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약 4년 후 ‘축제계 유재석’으로 성장한 MC섭이는 “유재석 형님을 보고 꿈을 키웠다”라면서 감회에 젖는다. 이어 MC섭이는 각종 축제, 행사를 맡으며 쌓은 진행 솜씨를 뽐내며, ‘놀면 뭐하니?’ 녹화장을 축제의 현장으로 만든다.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공개된 사진 속 MC섭이의 진행에 흥분한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MC섭이의 에너지를 받은 유재석은 신나게 춤을 추고 함성을 지르며 흥을 분출한다고. 멤버들의 넘치는 텐션이 현장을 달구고, MC섭이는 “진정하세요”라고 멤버들을 말리는데 이르러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이 MC섭이를 만난 이유는 무엇일지, ‘축제계 유재석’이 출격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어 멤버들은 요즘 종로 골목에서 가장 핫한 꼬꼬방 호프 ‘앞치마 드러머’를 만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종로에 있는 의문의 가게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우재의 목이 꺾일 정도로 천장이 낮고 아늑한 가게 한쪽에는 드럼이 놓여 있다. 그곳에서 꽃무늬 앞치마를 두르고 드럼을 연주하는 사장님의 독특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멤버들은 범상치 않은 공간에 신기해하며 드럼 연주 직관을 시작한다. ‘앞치마 드러머’는 비트를 쪼개는 드럼 연주와 스틱을 돌리는 화려한 쇼맨십으로 멤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고. 20대부터 80대까지 음악을 아우르는 ‘앞치마 드러머’의 연주에 멤버들은 떼창을 부르며 하나가 된다.

특히 유재석은 “이 연주를 눈앞에서 보네”라고 비트에 심취한 채 춤판을 벌인다. 드럼 옆에서 둠칫둠칫 다 같이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도파민이 폭발된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