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수 윤민 추정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정체 알 수 없는 서울의봄ㆍ꽃피는봄이오면ㆍ민들레ㆍ홀씨ㆍ달래ㆍ우엉ㆍ나비ㆍ벌과 대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복면가왕 희노애락도 락이다'(사진제공=MBC)
▲'복면가왕 희노애락도 락이다'(사진제공=MBC)

가수 윤민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의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가수 서울의봄, 꽃피는 봄이 오면, 민들레, 홀씨, 달래, 우엉, 나비, 벌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선 한국 록 밴드의 전설 송골매의 리더이자 보컬 배철수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남다른 여유와 테크닉에 판정단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복면가왕' 터줏대감 김구라가 그의 정체를 배철수로 예상하며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DNA를 자랑하며 '복면가왕' 무대를 사로잡은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가 선보인 끼와 매력에 모든 판정단이 매료된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특별한 DNA를 물려받은 가요계의 차세대 기대주로 밝혀져 판정단 석에서 반가움의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우주 대스타' 수식어로 사랑받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제 영혼의 멘토이며 음악의 아버지이다"라고 밝혀 판정단의 추리 열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팜므파탈 배우 김혜수와 가수 이효리와의 인연을 공개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연예계 황금 인맥임을 소개하며 두 사람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뿐만 아니라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의외의 인물과의 인연도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가요계를 강타한 하이브 소속 5세대 신인 보이그룹 투어스(TWS)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여심을 저격하는 남다른 실루엣에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뜨거워진다. 특히 아이돌 레이더를 가동시킨 심진화와 츄가 그의 정체를 각각 투어스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로 추리한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의 여왕 옥주현과 특별한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상당한 실력자의 등장에 모두가 놀란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옥주현과 관련이 있고 그에게 음악적으로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밝혀져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