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TBC 편성표 '한블리'(한문철 블랙박스 리뷰) 결방 스페셜 편성…유연수 선수ㆍ더크로스 김혁건 다시 만난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한블리(사진제공=JTBC)
▲한블리(사진제공=JTBC)
JTBC '한블리'(한문철 블랙박스 리뷰)가 결방하고 스페셜 '베스트 박스'가 편성돼 유연수 선수와 더크로스 김혁건을 다시 만난다.

26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한블리'가 하루 쉬어가고 스페셜 '베스트 박스' 방송, 봄철 졸음운전 제로 캠페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베스트 박스’는 최근 회차 중 화제의 영상을 모은 스페셜로 대한민국의 안전한 교통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한블리 캠페인’ 중 ‘한블리 캠페인 - 졸음운전 제로’ 스페셜 영상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졸음운전으로 시작된 대형 트럭 5중 추돌 사고, 톨게이트 방호벽 돌진 사고 사례 등이 다시 한번 봄철 졸음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일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 일으킨 유연수 선수와 더 크로스 김혁건 편도 방송, 끊이지 않는 음주 운전과 황색불 딜레마 존 사고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짚어본다. 아직 끝나지 않은 법정 싸움을 이어감과 동시에 인생 2막 ‘패럴림픽’까지 꿈꾸기 시작한 유연수 선수와 재활과 극복 과정을 공개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한 가수 김혁건의 메시지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