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4 USA' 엔싸인, '유니버설 핫 포커스' TOP4 수상…무대까지 '갓벽'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엔싸인 (사진 = '2024 유니버설 슈퍼 스타 어워즈' 방송 화면 캡처)
▲엔싸인 (사진 = '2024 유니버설 슈퍼 스타 어워즈'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엔싸인(n.SSign)이 글로벌 신인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엔싸인은 지난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이하 2024 USA)'에서 'Universal Hot Focus(유니버설 핫 포커스)' TOP4를 수상했다.

엔싸인은 지난 1월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Y Global 특별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날 '2024 USA' Universal Hot Focus 상으로 새로운 K팝 루키 존재감을 증명했다.

Universal Hot Focus TOP4에 이름을 올린 엔싸인은 "감사한 분들이 많다.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또 "사랑하는 코스모(COSMO, 공식팬덤명)가 없었으면 이 자리에 설 수 없었다. 여러분이 주신 기회 덕분에 무대 하나하나가 소중하다. 코스모가 늘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엔싸인은 수상 후 미니 2집의 두 번째 타이틀곡 'FUNK JAM(펑크 잼)' 무대로 팬들의 환호에 보답했다. 엔싸인 특유의 힙한 감성과 그루브가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엔싸인은 눈들 뗄 수 없는 군무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증명했으며, 탄탄한 보컬과 여유 넘치는 그루브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Happy &(해피 앤드)'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 엔싸인은 'FUNK J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