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실력파 뮤지션 듀오’ t024(티공이사), 4월 ‘Cedarwood & Tangerine’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t0254(사진 제공 = 레프 레코드)
▲t0254(사진 제공 = 레프 레코드)
‘실력파 뮤지션 듀오’ t024(티공이사)가 새 싱글로 새로운 감각을 전한다.

Reff Records(레프 레코드)는 28일 “t024가 싱글 ‘Cedarwood & Tangerine’(시더우드 & 탠저린)을 내달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벽 2시부터 4시까지 그 시간대에 느낄 수 있는 감정 변화와 소중한 순간들을 음악에 담아내고 있는 t024는 이번 싱글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청각적 감각뿐만 아니라 후각적 감각 등 다중 감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t024는 일상에서 우연히 맡게 되는 감각적인 향기가 불러일으키는 추억과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신보를 제작했다. 이들은 향기라는 매개체를 활용한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특정 감정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t024의 싱어송라이터 멤버 Senji(센지)는 “핵심은 향기에 있다. 가끔 불현듯 맡게 되는 향기로 인해 과거로 돌아가는 것처럼 느끼게 된 경험으로 노래를 쓰게 됐다”면서 “향기 때문에 샘솟는 그 좋은 기분과 추억들에 관한 모든 것”이라고 신보 영감 포인트에 대해 설명했다.

프로듀서 Nap!er(나피에르) 또한 “저희의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느끼는 감정에 만족한다. 각자 모두 다른 감정의 깊이와 지속 시간을 가지겠지만 그 자체로 의미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고 곡에 대한 뜻깊은 애정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t024는 흐릿해져 있던 지난 기억과 뒤엉킨 감정들을 담은 음악으로 강렬하고도 달콤한 순간을 떠올리게 되는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레프 레코드는 Mnet ‘쇼미더머니’, ‘프로듀스101’ 등 미디어 IP 음악 사업의 PM과 헤이즈, 온리원오브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의 기획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총괄했던 앤드류 오(오경선) 대표 겸 총괄 프로듀서가 한정되지 않는 음악에 대한 지지와 지원이라는 목표 아래 설립한 글로벌 IP 레이블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