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눈물의 여왕' 8화, 송중기 특별 출연…김수현ㆍ김지원 등장 인물 관계도에 변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눈물의 여왕' 송중기 특별 출연(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 송중기 특별 출연(사진제공=tvN)

배우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 8화에 특별 출연해 김수현, 김지원과 호흡을 맞춘다.

31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특별 출연해 세기의 부부로 활약 중인 김수현, 김지원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예고하고 있다.

송중기는 그간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그런 그가 '눈물의 여왕'에서 어떤 인물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과연 송중기가 극 중 세기의 부부 백현우(김수현), 홍해인(김지원)과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그의 존재가 부부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눈물의 여왕' 송중기 특별 출연(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 송중기 특별 출연(사진제공=tvN)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드라마 '빈센조'의 연출이었던 김희원 감독을 비롯해 과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수현, 김지원과도 오랜만에 재회해 반가움을 더한다. 송중기는 "작품에 힘이 되고자 왔는데 제가 오히려 더 재밌게 찍고 가는 것 같다. '눈물의 여왕'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눈물의 여왕' 제작진은 "바쁜 상황에서도 흔쾌히 시간을 내서 달려와 준 송중기 배우에게 감사하다"라며 "찰나의 등장만으로도 사방을 압도하는 오라(Aura)를 가진 송중기 배우의 매력에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졌다. 모두의 예상을 초월하는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