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샤롯데씨어터 몽드샬롯, '헤드윅' 코스 메뉴 론칭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헤드윅' 코스메뉴(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헤드윅' 코스메뉴(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샤롯데씨어터가 '헤드윅' 개막과 함께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 메뉴를 론칭했다.

몽드샬롯은 파인 다이닝과 콘텐츠 경험 공간을 합친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으로 작품의 특징을 반영한 메뉴와 스토리텔러가 직접 소개해 주는 코스별 작품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전후 관객들이 작품에 더욱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개막한 뮤지컬 '헤드윅'의 특징들을 풀어낸 테마 코스 메뉴를 새로이 선보였다.

몽드샬롯의 '헤드윅' 코스 메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식사 예약은 ‘캐치테이블 및 유선으로 이용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윤세인 팀장은 “뮤지컬 '헤드윅'의 다이내믹한 이미지, 스토리텔링을 연계한 테마 코스 메뉴인 파인 다이닝과 콘텐츠를 결합한 그 이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은 대한민국에서 ‘몽드샬롯’이 유일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 장은아, 이예은, 여은까지 최고의 배우들과 다양한 무대 요소 활용과 다시 돌아온 객석과의 소통 등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