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 'Midas Touch' 챌린지 '파티 춤' 시선 집중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키스오브라이프(비즈엔터DB)
▲키스오브라이프(비즈엔터DB)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Midas Touch' 챌린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다양한 글로벌 숏폼 채널을 통해 신곡 'Midas Tocuh'의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이자 멤버들이 일렬로 춤을 추는 포인트 안무 '파티 춤'을 게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Midas Touch' 챌린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를 비롯해 나우어데이즈, 영파씨, 퍼플키스, 아이칠린, 더뉴식스 등 선후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고 인플루언서, 댄서 등의 참여도 이어지고 있어 열기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메인 챌린지 외에도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함께 챌린지를 촬영하며 완벽한 케미를 뽐냈고 데뷔 앨범에 수록된 각 멤버들의 솔로곡 제목이 강조되는 브리지 파트를 이용한 퇴근길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MZ세대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신곡 'Midas Touch'로 Y2K 감성을 완벽히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