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혜언, '미스쓰리랑'→'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합류…열일 행보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진혜언(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진혜언(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트로트 샛별 진혜언이 TV조선 ‘미스트롯3’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미스쓰리랑’을 비롯해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합류한다.

진혜언은 앞서 ‘미스트롯3’에 출연해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소아암을 이겨낼 뿐만 아니라 트로트에 도전하고자 오랜 시간 해오던 판소리를 그만두고 학교까지 자퇴하는 등 무수한 위기를 극복하고 당당히 꿈에 도전하는 진혜언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했다.

이렇듯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매 라운드 눈부신 발전을 보여주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진혜언이 ‘미스트롯3’의 첫 스핀오프 예능인 ‘미스쓰리랑’을 통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무대를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가창력은 물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예능감과 반전 매력까지 모조리 공개하는 것.

여기에 오는 5월 3일(금)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되는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서울, 부산, 대전, 대구를 비롯해 울산, 성남, 인천, 창원, 광주, 춘천 등 전국 팔도를 누비며 팬심을 사로잡을 진혜언의 무대가 기다려지고 있다.

구성진 구음으로 전국 팔도를 장악할 트로트 샛별 진혜언의 활약은 오는 4월 25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