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OZ(티오지), 'TO my new friends'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NU SHOES'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TOZ(티오지)(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TOZ(티오지)(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보이그룹 TOZ(티오지)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TO my new friends(투 마이 뉴 프렌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NU SHOES(뉴 슈즈)'를 시작으로 'Turning Point(터닝 포인트)', 'Hello to my world(헬로 투 마이 월드)', '까만 우주에서 펼쳐낸 하얀 낮', 'Agit(아지트)'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NU SHOES'는 멤버 하루토가 작사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정식 데뷔 앨범부터 멤버의 참여가 적극적으로 이뤄져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일본인 멤버가 쓴 한국 가사는 과연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방용국, 박지훈, 케플러(Kep1er),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고스트나인(GHOST9) 등과 작업하며 수많은 명곡들을 만들어낸 페이퍼메이커(PAPERMAKER)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페이퍼메이커는 TOZ의 프리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에도 참여해 호평을 받았던 바, TOZ와 페이퍼메이커가 또 한 번 만들어 낼 믿고 듣는 앨범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TOZ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알린 일본인 멤버 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 4명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팀 결성 이후 일본 데뷔 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를 발매한 뒤 현지에서 데뷔 쇼케이스, 팬미팅을 개최했다. 오는 5월 24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팬콘 '2024 TOZ 1st FANCON in JAPAN < TO U >(2024 티오지 첫 번째 팬콘 인 재팬 < 투 유 >)'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달 'Magic Hour'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 TOZ는 오는 5월 2일 한국에서의 첫 정식 데뷔를 발표했다. 또한 앞으로의 한국 음악 방송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OZ의 새 앨범 'TO my new friends'는 오는 5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