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포맨 하은, 신곡 '돌아오지 말아요'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포맨 하은(사진 = 새벽테잎 제공)
▲포맨 하은(사진 = 새벽테잎 제공)
보컬 그룹 포맨(4MEN)의 하은이 이별 후 그리움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하은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벽테잎 프로젝트 음원 '돌아오지 말아요'를 발매한다.

'돌아오지 말아요'는 하은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보고 싶어도 결국 잊어야 하는, 붙잡지도 보내지도 못하는 지난 사랑에 대한 복잡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가끔 스치는 기억도 / 뜻 모를 눈물도 / 가슴 한 켠에 묻어두고 / 그렇게 행복 해줘요" 등 아릿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새벽테잎 프로젝트는 아침이 밝아오기 직전 가장 어두운 새벽,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담아낸 프로젝트다. 앞서 순순희, 스무살, 로켓펀치 윤경, 소희, 다현, 서기, 임재현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가창에 참여해 음악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긴 바 있다.

하은은 지난 2018년 디지털 싱글 '신용재'로 데뷔 이후 '비오는 날 뭐해', '혼코노 (Honkono)', '사랑합니다', '입술 끝에 두고 온 말' 등의 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특유의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 하은이 '돌아오지 말아요'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하은이 가창에 참여한 새벽테잎 프로젝트 음원 '돌아오지 말아요'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