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몬, 'HYPERSPACE 911' 컴백 스케줄러 오픈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다이몬 스케줄러 이미지(사진=SSQ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이몬 스케줄러 이미지(사진=SSQ엔터테인먼트 제공)
'5세대 대표 퍼포먼스돌' 그룹 다이몬(DXMON)이 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HYPERSPACE 911(하이퍼스페이스 911)'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나선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다이몬 특유의 청량한 이미지를 연상시키게 하는 푸른 하늘과 뛰어넘어야 할 것만 같은 높은 펜스가 담겨있다. 또 다이몬의 싱글 1집 프로모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다이몬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솔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8일에는 그룹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또 10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11일에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 필름을 오픈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12일에는 'Girls, Love boys, Love girls(걸스, 러브 보이즈, 러브 걸스)' 이미지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이미지 트레일러에는 다이몬의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또 'Girls, Love boys, Love girls'는 무엇의 제목인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13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후 마침내 14일에는 다이몬의 신작 앨범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다이몬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1월 데뷔한 그룹 다이몬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소년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6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데뷔 앨범 활동 당시 더블 타이틀곡 'Burn Up(번 업)'과 'SPARK(스파크)'를 모두 음악방송에서 선보이며, 신인 아이돌로선 이례적인 광폭 행보를 보여줬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이몬의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이 담긴 싱글 1집 'HYPERSPACE 911'의 프로모션이 시작된다"라며 "불꽃처럼 타올랐던 지난 데뷔 앨범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여섯 멤버 모두 땀 흘려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HYPERSPACE 911'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