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주삼다수, 임영웅 콘서트서 부스 운영…생수 6만 병 지원→페트병 수거 캠페인 전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제주삼다수'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제주삼다수)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제주삼다수가 임영웅 상암 콘서트를 지원한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 열리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서 '제주삼다수 행사부스'를 운영하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생수 6만 병을 제공한다.

또 제주삼다수는 행사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PET 분리 배출함을 배치해 폐페트병 처리를 통한 쓰레기 최소화까지 고려했다. 국내 1위 생수 브랜드의 ESG 실천 면모를 보여주고, 국내 공연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임영웅과 팬들의 행보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2024 임영웅 콘서트x제주삼다수 '삼다수 부스 운영'(사진제공=제주삼다수)
▲2024 임영웅 콘서트x제주삼다수 '삼다수 부스 운영'(사진제공=제주삼다수)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콘서트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음료, 디저트 등 전 메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생수를 지원하게 됐다"라며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은 콘서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