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슬, 범죄 예방 홍보 수호대 변신…선한 영향력 전파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정슬(사진 제공=에이치앤이엔티)
▲정슬(사진 제공=에이치앤이엔티)
트로트 가수 정슬이 범죄 예방 홍보 수호대로 변신해 선한 영향력을 발산한다.

에이치앤이엔티 소속 정슬이 성주 경찰서, 경북 경찰청과 손을 잡고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한 범죄 예방 홍보 영상을 제작하며 국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앞장섰다.

지난 16일 경북경찰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영상에는 ‘미스트롯3’ TOP7의 주인공 정슬이 성주경찰서에서 진행 중인 7가지 범죄 예방 수칙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가정폭력부터 아동 및 노인 학대, 스토킹, 고령운전자 운전, 농산물 도난, 보이스피싱, 청소년 도박 등 약자들을 지킬 수 있는 예방 방법을 전하고 경각심을 일깨운 것.

이 영상은 성주참외·생명문화 축제장에서 송출될 뿐만 아니라 경북 경찰청과 성주 경찰청 게시판, 유튜브 등에 업로드되며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정슬은 TV CHOSUN ‘미스트롯3’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미스쓰리랑’에서 매주 전국팔도의 팬들을 영상통화로 만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여기에 지난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울산, 대구, 성남, 인천, 창원, 광주, 춘천 등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중이다.

사회적 약자 지킴이로 자리매김한 트로트 가수 정슬은 현재 TV CHOSUN ‘미스쓰리랑’과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 중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