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소연, '미스쓰리랑' 사로잡은 '내 사랑 그대여' 무대…아버지 향한 사랑 '훈훈'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소연 (사진 = TV CHOSUN '미스쓰리랑' 방송 캡처)
▲김소연 (사진 = TV CHOSUN '미스쓰리랑' 방송 캡처)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아버지에게 사랑을 전했다.

김소연은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출연해 '아빠의 청춘' 특집을 꾸몄다.

이날 김소연은 3라운드 대결에서 미(美) 팀 대표로 출전했다. 그는 노래에 앞서 "며칠 전에 정년퇴직을 하신 아버지의 잔소리 양이 늘어났다. 연습하러 올 때마다 현관문 앞까지 '소연아' 하고 오면서 잔소리가 끊임없다"고 밝혔다.

이어 김소연은 김용임의 '내 사랑 그대여'에 대해 "저는 평소 아빠한테 표현을 잘한다. 그런데 아빠는 무뚝뚝하신 편"이라며 "저도 좋아한다, 사랑한다는 말을 듣고 싶어서 아빠에게 이 곡을 들려드리려고 선곡했다"고 말했다.

이후 김소연은 '내 사랑 그대여'로 애교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인 김소연은 특유의 콧소리로 애교 가득한 가창을 이어갔고,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김소연은 배아현과 함께 '그대 없이는 못 살아' 듀엣 무대를 통해 특급 화음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아버지들에게 진심을 전하며 간드러진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대로 감동을 줬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아 TOP7에 올랐다.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