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리즐리, 신곡 'Pretty Lady' M/V 티저 속 환상적 무드 '기대감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그리즐리(사진 = EGO GROUP 제공)
▲그리즐리(사진 = EGO GROUP 제공)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신곡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그리즐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 발매를 앞둔 신곡 'Pretty Lady(프리티 레이디)'의 앨범 티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더했다.

먼저 공개된 앨범 티저 영상은 무용수의 수려한 몸짓을 섬세하게 담아내 눈길을 모았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눈을 뗄 수 없는 장면들의 연출이 필름으로 재생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아름다움을 추억하게 한다.

이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덩그러니 놓여 있는 공중전화박스 속으로 누군가 홀린 듯 들어가 전화를 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리즐리가 오토바이를 탄 채 등장하고, 파도 소리와 함께 화면이 페이드아웃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리즐리는 앞서 'Pretty Lady'와 다큐멘터리 영화 '낸 골딘, 모든 아름다움과 유혈사태'의 타이업(Tie-Up) 뮤직비디오와 SK디앤디(SK D&D)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깜짝 공개하는 등 색다른 방식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티저 영상들 또한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드로 그리즐리가 그간 보고 들려준 음악과 이미지와는 다른 색을 보여주며, 그리즐리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했다.

신곡 'Pretty Lady'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향한 찬가로, 음악 속 화자는 다양한 표현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경외심을 드러낸다. 그리즐리는 리스너들로 하여금 'Pretty Lady'에 각자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을 대입하고, 그 의미를 음미해 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그리즐리는 그간 'Beige coat(베이지 코트)',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와 '친구 얘긴데' 등의 곡으로 멜론 국내 종합 및 장르별 차트, 다수의 해외 아이튠즈 차트 동시 진입의 성과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작년 사계절 콘서트 시리즈를 성황리에 마치며, 퍼포머의 역량까지 효과적으로 증명해 냈다. 이에 그리즐리가 'Pretty Lady'를 통해 진솔하게 보여줄 음악적 행보와 가치관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그리즐리의 신곡 'Pretty Lad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