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파워에이드, 복숭아 향 신제품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출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사진 제공=한국 코카-콜라사)
▲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사진 제공=한국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Scarlet Storm)’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복숭아향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중 맛있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거나 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응원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과 함께 다가오는 2024 파리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포도향의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을 포함해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