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민우혁 추정 '복면가왕 헤라클라스' 2연승 도전…체육 선생님ㆍ음악 선생님ㆍ플로피디스크ㆍ비디오테이프ㆍ여왕의기품ㆍ왕의품격과 맞대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복면가왕' 헤라클라스(사진제공=MBC)
▲'복면가왕' 헤라클라스(사진제공=MBC)

뮤지컬 배우 민우혁으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헤라클라스'가 2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새 복면가수 밤양갱, 에스프레소, 체육선생님, 음악선생님, 플로피디스크, 비디오테이프, 여왕의 기품, 왕의 품격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꺾은 신입 가왕 '헤라클레스'를 상대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이 출격한다.

지난 5개월간 '복면가왕'의 새 역사를 쓰며 왕좌를 지켰던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함락시키고 새롭게 가왕으로 등극한 '헤라클레스'의 시대가 열린다. 범접할 수 없는 압도적인 성량으로 매 라운드 마다 높은 득표수를 기록하며 판정단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그가 첫 가왕 방어전을 앞두고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눈부신 비주얼과 두근거리는 로맨스 연기로 사랑받는 '얼굴 천재' 배우 서강준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냈다. 그의 영상 편지가 화면에 나타나자 빛나는 비주얼에 판정단석에서 환호가 쏟아지며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록 페스티벌의 디바이자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 매너에 판정단이 열광한다. 특히 조유진 특유의 제스처와 똑 닮은 손짓을 선보인 복면 가수를 보고 이윤석이 그의 정체를 조유진으로 추리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 20세기 한국 대중음악을 뒤흔들었던 문화 대통령 서태지와 아이들과 긴밀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과거 서태지와 아이들 활동 당시에 큰 도움을 줬음을 밝히며 이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서태지와 아이들과의 상상도 못 한 깜짝 에피소드에 모두가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코미디언 양세찬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무대 입장부터 남다른 그의 끼에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이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가 "제가 평소 양세찬과 친분이 있어 그의 노래를 들어봤는데 맞는 것 같다"라며 복면 가수의 정체를 양세찬으로 추리한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