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순이엔티, 아마존 셀러 대상 '숏폼 광고 패키지' 발표…북미 진출 교두보 역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최웅 순이엔티 MCN 광고사업부 팀장이 '숏폼 광고 패키지'를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순이엔티)
▲최웅 순이엔티 MCN 광고사업부 팀장이 '숏폼 광고 패키지'를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순이엔티)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가 아마존 셀러를 대상으로 숏폼 광고 패키지를 선보였다.

순이엔티는 지난달 31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올 하반기 쇼핑 시즌 대비 다양한 마케팅 활용 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열었던 아마존 마케팅 부트캠프에 참석했다. 이날 순이엔티는 숏폼 콘텐츠를 통한 이용자 증대와 매출 확장을 목표로 아마존에 입점했거나 입점 예정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숏폼 마케팅의 전반적인 전략과 콘텐츠 사례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순이엔티는 아마존 셀러 한정 대상으로 효율적인 숏폼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는 광고 사례와 프로모션 패키지를 설명했다.

북미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은 ▲글로벌 영향력 있는 국내 및 현지 크리에이터 섭외 및 콘텐츠 제작과 광고 집행 ▲현지인 서포터즈 모집 후 기업 브랜드에 맞는 가이드를 통한 콘텐츠 제작과 광고 집행 등 2가지다. 숏폼 영상을 통해 아마존 리테일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상품 구매를 제안하는 방식이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아마존 셀러를 대상으로 준비한 숏폼 광고 패키지 상품을 통해 북미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 브랜드의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라며 "각 기업에 맞는 숏폼 크리에이터 섭외와 함께 기획과 촬영 등을 통해 효과적인 콘텐츠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순이엔티는 지난 3월부터 아마존 셀러 대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숏폼 크리에이터 200여명 ▲틱톡 라이브 크리에이터 300명 ▲커머스 크리에이터 28명과 총합 팔로워 및 구독자 총합 약 18억명을 바탕으로 숏폼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