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스파 윈터, 토레타 광고 메이킹속 빛나는 여신 미모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에스파 윈터(사진제공=코카-콜라사)
▲에스파 윈터(사진제공=코카-콜라사)
에스파 윈터의 상큼한 모습이 담긴 코카-콜라사 토레타!가 광고 메이킹필름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메이킹필름은 토레타!와 윈터의 첫 만남부터 생기발랄한 TV 광고 촬영 현장 속 윈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토레타!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윈터의 모습을 비롯해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강아지 산책, 러닝, 팬들과의 SNS 라이브 등을 촬영하는 광고 영상 속 비하인드 씬을 메이킹필름에서 엿볼 수 있다.

▲에스파 윈터(사진제공=코카-콜라사)
▲에스파 윈터(사진제공=코카-콜라사)
영상 속 윈터는 강아지와 함께 쉼 없이 달리면서도 “너무 귀여워요”라는 말을 연신 내뱉으며 강아지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여러 번 반복되는 촬영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한결 같이 상큼발랄한 긍정 에너지를 뽐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금발로 변신한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 그리고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