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엔시티 위시, '송버드' 프로모션 웹사이트 오픈…소원배달부 변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엔시티 위시(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엔시티 위시(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엔시티 위시)의 새 싱글 ‘Songbird’(송버드) 프로모션 웹사이트가 22일 열린다.

NCT WISH는 6월 22일 밤 12시 두 번째 싱글 ‘Songbird’ 프로모션 웹사이트(songbird-express.com) ‘소원 배달부’를 오픈, 음악과 사랑으로 소원과 꿈을 응원하고 함께 이뤄가는 NCT WISH의 아이덴티티와 신곡 ‘Songbird’의 콘셉트를 녹인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원 배달부 NCT WISH가 세상의 모든 소원을 이뤄주겠다는 콘셉트로, 웹사이트에서 팬들이 소원 레터를 작성 후 자신의 소원을 이뤄줄 배달부를 선택하여 전송할 수 있으며, 그중 멤버들이 선택한 위시를 직접 실현해 주기도 할 계획인 만큼 폭발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또한 오늘(22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Songbir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는 신곡 하이라이트와 소원 배달부로 변신한 NCT WISH의 청량한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Songbird’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한편, NCT WISH 싱글 ‘Songbird’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