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진이네2' 뷔 후임 고민시, 촬영지 아이슬란드 '서진뚝배기' 나이 막내…OTT 재방송 티빙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서진이네2' 고민시(사진제공=tvN)
▲'서진이네2' 고민시(사진제공=tvN)

이서진이 나이 만 29세 고민시를 '서진이네2' 인턴으로 영입, 함께 아이슬란드 1호 한식당 '서진뚝배기'를 열고 꼬리곰탕을 판매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2'에서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 이서진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 시작을 알린다. 사장 이서진, 전무 정유미, 상무 박서준, 대리 최우식, 인턴 고민시는 아이슬란드 1호 한식당 서진뚝배기를 열고 꼬리곰탕을 비롯한 다채로운 한식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게 오픈을 하루 앞둔 임직원들이 재료 구입부터 밑 작업까지 장사 준비에 몰두한다. 특히 이서진은 직원 한 명을 소환해 “나는 내일 선발을 너로 하고 싶은데 너 어떻게 할 거야?”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

'서진이네2'는 주방을 진두지휘하는 헤드 셰프가 매일 바뀌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첫 영업 헤드 셰프로 물망에 오른 직원과 '서진적 사고'로 결정될 첫 헤드 셰프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또 특별 손님들과 함께하는 시식 테스트가 펼쳐진다. 이서진의 정성이 들어간 꼬리곰탕부터 다양한 메인 메뉴들을 맛본 특별 손님들은 냉정한 평가를 남긴다. 특별 손님들의 정체도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대망의 개업일에는 가게를 오픈하자마자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임직원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도는 ‘서진이네2’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기존 임직원들과의 첫 만남부터 센스 있는 사회생활로 눈도장을 찍은 새로운 막내 고민시는 빠른 업무 처리 속도와 성실함으로 '황금 인턴'에 등극한다. 이서진은 "이런 인턴은 없었어", 최우식은 "인턴이 2명 들어온 것 같아요"라고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고민시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서진이네2'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