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xooos(수스), 신곡 'There's problem'으로 음악적 성장 증명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xooos(수스)(사진 = WAVY(웨이비) 제공)
▲xooos(수스)(사진 = WAVY(웨이비) 제공)
아티스트 xooos(수스)가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re's problem(데어스 프라블럼)'을 발매했다.

'There's problem'은 xooos가 지난 5월 발매한 'omw(오엠더블유)'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xooos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특히 xooos는 이번에도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충분하게 담아냈다. xooos는 리스너들에게 진정성 있는 음악을 전달하기 위해 오랜 기간 본인이 가져온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몽환적인 음색으로 풀어냈다.

xooos는 16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로 개성 있는 보컬과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첫 EP 'Made In Heart'부터 'Crush!', 'Naked(네이키드)', 'Light Switch(라이트 스위치)' 등 싱어송라이터의 존재감을 알린 발매곡들과 완성도 높은 팝 음악 커버곡으로 본인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왔다.

매번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xooos가 앞으로 펼쳐나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xooos의 새 싱글 'There's problem'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