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http://img.etoday.co.kr/pto_db/2024/07/600/20240701135352_2044967_1200_1800.jpg)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1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보험사 신한라이프의 새 광고 캠페인 ‘Life를 Like해 (라이프를 라이크해)’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이석훈은 음악은 물론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도전과 활동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해왔다. 특히 모범적이고 따뜻한 이미지가 굳건한 만큼 이석훈은 이번 캠페인의 응원 메시지를 설득력 있고 와닿게 전달할 전망이다.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http://img.etoday.co.kr/pto_db/2024/07/600/20240701135352_2044968_1200_1780.jpg)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캠페인은 향후 한층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숏폼 콘텐츠로도 만날 수 있어 이석훈의 다채로운 활약이 기대된다.
이석훈은 현재 서울시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최근 신한라이프를 비롯한 다분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 대세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지난해 10월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를 성공적으로 발매했고, 올해는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사랑한다 말해요’에 참여했다. 또 상반기 SG워너비 전국투어 ‘우리의 노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이달 20일과 21일 ‘우리의 노래’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달 30일에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해 감미로운 무대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