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日 스토어서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다.

소속사 블루닷엔터테인먼트는 5일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가 한국 인기 패션 브랜드 템푸스 스튜디오(TEMPUS STUDIO)와 컬래버레이션한 의류 제품이 일본 온라인 스토어 식스티퍼센트(60%)에서 정식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저스트비는 멤버 전도염의 자필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롱 슬리브 티셔츠를 선보인다. 또 한정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전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예약 판매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저스트비 여섯 멤버는 서로 다른 색상의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유분방한 스트릿 무드를 발산하고 있다. 저스트비만의 패셔너블한 소화력과 개성이 눈길을 끈다.

올해 저스트비는 싱글 ‘Daddy’s Girl (대디스 걸)’을 발매했고, 북남미 8개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투어 ‘JUST BE WITH YOU (저스트비 위드 유)’와 국내 팬미팅 ‘READY, BURN! (레디, 번!)’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멤버 이건우와 배인은 Mnet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서도 활약했다.

최근 저스트비는 그룹 에이티비오(ATBO)와 프로젝트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을 결성하고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