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M브랜드마케팅, 버튜버 향아치 팝업 스토어 15~21일 개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향아치 팝업 스토어(사진제공=SM브랜드마케팅)
▲향아치 팝업 스토어(사진제공=SM브랜드마케팅)

SM브랜드마케팅이 버튜버 향아치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SM브랜드마케팅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 AK몰에서 인기 버추얼 유튜버 향아치의 팝업 스토어 '석어당에서 온 초대장'을 연다"라고 11일 밝혔다.

향아치는 광무 5년(1901년)에 살던 대한제국 칙임관 2등 외부협판이었으나 경희궁 뒤편 서암의 빛나는 문을 통해 현대 한국으로 시간 여행을 했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구독자 약 17만 명을 보유한 버튜버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SM브랜드마케팅과 향아치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향아치 본인이 직접 기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고얀놈(향아치 팬덤명)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향아치의 거처인 '석어당'을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향아치 대감이 직접 고안한 굿즈인 공무원증 세트, 죽창 스마트톡, 공명첩 손수건, 석어당 아크릴 디오라마 등 총 13종의 MD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복 방문 이벤트, 집무실 포토존 등 향아치의 세계관을 재해석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20일에는 향아치가 팝업스토어의 점장으로 현장을 찾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라 기대를 모은다.

향아치 팝업스토어 '석어당에서 온 초대장' 오피셜 MD는 오프라인 팝업 종료 후 SM브랜드마케팅 온라인 플랫폼 쏙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