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더현대 오픈…스카이 블루 유니폼 등 신상 굿즈 판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최강야구 팝업스토어(사진제공=JTBC)
▲최강야구 팝업스토어(사진제공=JTBC)
‘최강야구’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JTBC ‘최강야구’가 1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EAST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작년보다 두 배 커진 규모로, 스페셜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신상 굿즈를 판매한다. 특히 '스카이 블루 유니폼'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된 핑크 유니폼의 여름 버전으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신상 타이포 티셔츠와 블루 점퍼 키링, 2024 플레이어 타올을 포함한 최강야구 굿즈 82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테라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최강야구X테라 콜라보 한정판 맥주와 굿즈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테라 라이트 신제품 무료 시음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 세계에 단 6개뿐인 메탈 카드와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MVP 포스터 선착순 판매, 덕아웃과 전광판 컨셉의 스페셜 포토존까지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