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23억 자산가' 김경진 부동산 비법 공개에 귀 쫑긋

▲이찬원 김경진(사진제공=KBS)
▲이찬원 김경진(사진제공=KBS)

'하이엔드 소금쟁이' 가수 이찬원이 개그맨 김경진과 친하게 지내야겠다고 말한다.

20일 방송되는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23억 자산가로 자수성가한 개그맨 김경진의 근황이 공개된다.

개그 프로그램과 영화, 드라마 속에서 '국민 거지' 캐릭터로 맹활약했던 김경진은 이날 자신의 유행어인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을 외치며 등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양세형과 양세찬은 "개그맨은 무조건 유행어 하나 있어야 된다", "예전에는 거지 캐릭터 섭외 1순위였다"라면서 오랜만에 만나 더 반가운 김경진에 얽힌 추억을 떠올렸다.

이날 김경진은 자신이 보유한 자산 규모를 밝히고, '하이엔드 소금쟁이' MC들은 물론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한때 방송과 행사가 줄어 어려운 상황에 처했던 김경진은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 외에도 이태원과 은평구 빌라 등 총 4채, 23억 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고백한다.

여기에 김경진은 "옷은 깨끗하게 빨아 입으면 된다"라면서 정장 2벌로 5년을 버티고, 17년 된 양말을 아직도 신고 다니는 등의 검소한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낸다.

아파트 전세금으로 시작해서 23억 자산가가 된 부동산 고수 김경진이 일러주는 돈 되는 부동산 찾는 비법을 들은 MC들은 "경진이형"이라며 존경의 눈빛을 보내고, 이찬원은 "김경진 씨랑 친해져야겠다"라고 말한다. 김경진의 특별한 노하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0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