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BTS) 진ㆍ지예은, '대환장 기안장' 합류…울릉도 기안84 민박 직원 채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사진제공=빅히트뮤직, 씨피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사진제공=빅히트뮤직, 씨피엔터테인먼트)

'대환장 기안장'에 방탄소년단(BTS) 진과 배우 지예은이 합류한다.

넷플릭스 측은 28일 "'대환장 기안장'에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예능 대세 지예은이 직원으로 채용됐다"라며 "주인장 기안84와 함께 또 다른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대환장 기안장'​은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종횡무진하며 날것의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기안84와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기안84는 천혜의 자연이 숨 쉬는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한 신개념 민박 '기안장'을 오픈하며, 그는 특별한 청춘 민박집의 주인장이 돼 개성 넘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청춘들을 만날 예정이다.

▲'대환장 기안장' 기안84(사진제공=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기안84(사진제공=넷플릭스)

주인장 기안84만의 방식대로 운영되는 신개념 민박집을 함께 운영해나갈 직원들의 면모도 막강하다.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남다른 예능감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중인 진이 출격한다. 여기에 MZ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대세로 떠오른 지예은의 합류까지 기대를 더한다.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신개념 민박집에서 펼쳐질 기안84, 진, 지예은 삼남매의 대환장 케미스트리는 '대환장 기안장'​의 놓칠 수 없는 재미가 될 예정이다. '기안적 낭만'을 즐기기 위해 예측불허 민박집 기안장을 찾은 숙박객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된다. 대환장 삼남매와 숙박객이 만들어가는 민박 생활이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효리네 민박'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다. '대환장 기안장'은 2025년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