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영웅시대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관람…본인 등장에 "부끄러워!"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임영웅 시사회(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시사회(사진=임영웅 유튜브)

가수 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시사회 참석기가 공개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에 '액션첩보로 시작해서 로맨틱으로 끝나는 영상 (부끄) | 임영웅 더 스타디움 시사회 비하인드'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임영웅 더 스타디움' 언론 배급 시사회에 참석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시사회 직후 취재진을 만나기 전 대기실에서 MC와 리허설 호흡을 맞췄다. 떨리는 마음을 숨기기 위해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에 대해 "당연하게도, 상암 콘서트를 만드는 제작 과정들을 담았다"라며 "늘 그랬지만 이번에는 더욱 디테일하게 공연 뒷 이야기들을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들도 얼마나 노력하고 심혈을 기울여서 이 공연을 만들어 주셨는지"라며 "지난 공연보다 스케일이 훨씬 크다 보니까 이 영화를 통해 그런 스케일감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극장에 모인 영웅시대의 응원을 받으며 시사회장에 입장했고, 팬들과 함께 영화를 감상했다. 스크린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자 "부끄러워"라고 소리치며 손으로 눈을 가려 웃음을 자아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