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vs뉴캐슬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ㆍ스포티비 나우…손흥민 2게임 연속 골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손흥민이 뉴캐슬의 경기일정에서 2게임 연속 골에 도전한다. 토트넘과 뉴캐슬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한다.

토트넘은 1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뉴캐슬 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1승 1무 승점 4점을 기록, 현재 5위에 위치하고 있다. 개막전에서는 승격 팀 레스터 시티와 1-1로 비겼다. 손흥민은 개막전에서 부진한 활약을 펼치며, 현지 매체의 혹평을 받았다.

2라운드 홈 경기에서는 에버턴을 상대로 4-0으로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멀티골을 터트리면서 말끔하게 부진을 씻었다.

지난해 12월 홈에서 열린 2023-2024 시즌 16라운드에선 1골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도 4-1로 완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뉴캐슬전 통산 성적은 16경기 5골 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펼쳐진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뉴캐슬이 최근 우위를 점하고 있다. 뉴캐슬은 지난해 6대 1 승리를 거뒀고, 지난 4월에도 4대 0 대승을 올렸다. 2경기에서 10골을 터뜨린 뉴캐슬 공격의 중심에는 '주포' 알렉산더 이사크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사크는 2경기 모두 멀티골을 터뜨리며 총 4골을 기록한 바 있다. 올 시즌 리그 첫 골을 못 터뜨린 이사크가 토트넘에게 강했던 모습을 재연하며 마수걸이 득점을 신고할지 관심이 모인다.

두 팀의 최근 다섯 번의 맞대결에서는 총 25골이 나왔다. 경기당 5골이 터진 셈이다. 특히 이 기간 홈에서 경기한 팀이 20골을 터뜨리며, 4승 1패를 기록한 만큼 홈팀이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뉴캐슬은 맞대결 연승을 노리고, 토트넘은 반격을 원하는 가운데 이번 만남에서도 난타전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