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과몰입 인생사' 시즌2(사진제공=SBS)
5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40분부터 '2026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대한민국 : 팔레스타인'을 생중계하고 당초 오후 9시 편성됐던 '과몰입 인생사' 시즌2가 결방된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날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팔레스타인을 상대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1차전 홈 경기를 치른다.
FIFA 랭킹 96위인 팔레스타인은 23위 한국보다 객관적인 전력상 한 수 아래로 평가된다. A대표팀 간 맞대결도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 국가대표팀에는 손흥민(토트넘), 이강인(파리생제르맹),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황희찬(울버햄튼) 등 해외파 주축 선수들이 합류해 최강의 전력으로 나설 전망이다.
지난주 방송된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는 마릴린 먼로의 미스터리한 죽음의 실체를 밝혀내고 화려한 인생 속에 감춰진 마릴린 먼로의 인생을 조명했다.
정치 외교학자 김지윤 박사가 출연해 먼로의 사망 사건에 얽힌 의혹과 존 F. 케네디 대통령과 마릴린 먼로의 은밀한 관계, 영부인 재클린 케네디까지 엮인 치명적인 삼각관계 스토리,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마릴린 먼로의 충격적 진실들을 전했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 시즌2는 오는 9월 12일 방송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