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탑현, 신곡 ‘쏟아지는 별을 따라가’ 발매…설렘 가득 러브송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탑현 (사진 = The other Track 제공)
▲탑현 (사진 = The other Track 제공)
가수 탑현이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악 프로젝트 Project[심금]의 두 번째 음원 ‘쏟아지는 별을 따라가’를 발매했다.

‘쏟아지는 별을 따라가’는 높은 하늘을 닮은 청량한 밴드 사운드와 멜로디 라인이 벅찬 설렘을 전하는 곡이다. 반짝이는 우주 속 둘만의 사랑을 약속하는 가사는 당장 사랑하는 이에게 달려가고 싶게 하는 여운을 안긴다.

탑현은 특유의 담백하면서 감미로운 음색으로 유니크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탑현의 달콤하고도 감성적인 표현력 또한 리스너들의 마음을 간지럽히고 있다.

▲탑현 (사진 = The other Track 제공)
▲탑현 (사진 = The other Track 제공)
신곡 발매에 이어 탑현은 오는 27일 광주예술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포스트잇’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그간 ‘호랑수월가’,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등 곡으로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올해도 신곡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 ‘T의 연애’를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펼쳐온 탑현의 풍성한 무대가 기대된다.

한편, Project[심금]은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음색과 해석을 담은 노래를 통해 사랑, 이별, 그리움 등 감정을 표현하며 울림을 전달하는 프로젝트다. 앞선 반하나의 리메이크곡 ‘기도’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탑현이 참여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탑현의 단독 콘서트 ‘포스트잇’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현재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진행 중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