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족X멜로', OST 앨범 23일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가족X멜로'의 OST 음반(사진 = MI·SLL 제공)
▲'가족X멜로'의 OST 음반(사진 = MI·SLL 제공)
JTBC 드라마 '가족X멜로'의 OST 음반이 23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9일부터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두 주인공의 감정을 담아낸 더보이즈(THE BOYZ)의 'Neverland(네버랜드)', 쓸쓸한 분위기와 아련한 감정이 돋보이는 첸(CHEN)의 '기억하지 말아요', 극 중 남주인공 변무진(지진희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숀(SHAUN)의 '너의 곁에서', 부드러운 기타 선율이 특징인 박준하의 'Cozy(코지)', 진정성 짙은 음색이 담백한 두근거림을 전하는 스트레이(The Stray)의 '그대가 떨어지네요'가 수록된다.

여기에 극 중 변미래(손나은 분)와 남태평(최민호 분)의 속 깊은 멜로 서사 테마곡인 Woshi(우시)의 'We Come Around(위 컴 어라운드)', 무르익어가는 스토리 전개에 어울리는 애절한 감성의 곡인 리제(이지혜)의 '깊은 밤', 턱 막힌 상황과 그로 인한 불안감을 머릿속에서 돌아다니는 몬스터로 표현한 Etti(에티)의 'Catch me(캐치 미)', 과거와 현재의 사랑을 이어주는듯한 마법같은 기분을 노래한 이우석의 'The Seventeen(더 세븐틴)'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들이 참여한 가창곡들이 명품 OST 앨범을 완성한다.

또한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20곡의 스코어 곡까지 총 29개의 트랙이 OST 음반에 포함된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추억할 수 있는 64p 상당의 북릿과 포토카드 5종이 함께 제공돼 '가족X멜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따뜻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족X멜로'의 OST 음반은 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23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