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아일리원(사진=각 방송국)
아일리원은 다수의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 무대를 선보였고, 지난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비롯해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마지막까지도 밝은 에너지의 퍼포먼스로 아일리원표 썸머송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아일리원은 지난 4월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으로 걸크러쉬 콘셉트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준데 이어, 아일리원표 청순한 매력에 여름과 어울리는 감성을 더한 이번 활동 곡 ‘일랑’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속사 에프씨이엔엠 측에 따르면 아일리원은 이번 미니 3집으로 역대 가장 높은 초동 기록을 세우며 커리어하이를 달성,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 성장세를 입증해 보였다.
이에 더해 아일리원은 데이식스 영케이, 오마이걸 승희, 경리, 유니스, 방예담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일랑 챌린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팬바타’, ‘나만의 인생곡 차트’ 등 유튜브 콘텐츠 출연은 물론 SNS 라이브로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보였다.
이번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일리원은 오는 14일부터 일본에서 앨범 프로모션 진행으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오는 10월과 11월에는 대만과 캐나다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