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샤이니 키 영어곡 'Novacaine' 새 앨범에 수록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키가 새 영어곡을 선보인다.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에 수록된 ‘Novacaine’(노바케인)은 드럼 앤 베이스 리듬 패턴이 주를 이루는 업 템포 비트의 인디 팝 곡이다. 다양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이별한 상대를 향한 그리움과 사랑에 대한 갈망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영어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Imagine’(이매진), ‘Helium (헬륨)’,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 ‘CoolAs’(쿨애즈) 등 그간 키가 공개한 영어곡들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키 앨범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만큼, 또 하나의 ‘믿고 듣는’ 키표 영어곡이 될 ‘Novacaine’에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또 다른 신곡 ‘Going Up’(고잉 업)은 풍부한 베이스라인 위로 리드미컬하게 펼쳐지는 퍼커션 사운드와 클랩 사운드가 특징인 펑크 기반의 팝 곡으로, 위험하고 벗어나기 어려운 상대에게 빠진 상태를 악몽에 빗댄 가사가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중독성 있는 코러스 후크 파트로 곡에 다이내믹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키는 11일 샤이니 각종 SNS를 통해 초현실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새 티저 이미지를 오픈,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은 9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