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아름다운 우리 여름' 장규리ㆍ유영재ㆍ손상연ㆍ김민기ㆍ김소혜의 눈부신 여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장규리, 유영재, 손상연, 김민기 그리고 김소혜가 tvN ‘O’PENing(오프닝) 2024’ 세 번째 작품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서 눈부신 여름을 그린다.

14일 방송되는 tvN ‘아름다운 우리 여름’은 아프도록 뜨거운 여름을 지내고 있는 세쌍둥이 나아름(유영재 분), 나다운(손상연 분), 나우리(김민기 분)가 옆집에 이사 온 동갑내기 소녀 최여름(장규리 분)과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각자 상처를 가지고 있는 청춘들이 서로에게 어떻게 스며들어갈지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아름·다운·우리 세 쌍둥이네 옆 집으로 혼자 이사 온 열아홉 여고생 ‘최여름’ 역은 장규리가 맡았다. ‘치얼업’,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온 장규리가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았다고 생각하는 열아홉 여고생 최여름을 어떻게 그려갈지 기대가 모인다.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각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름·다운·우리 3형제는 유영재, 손상연, 김민기가 연기한다. 먼저 모범생 전교 회장 역할을 맡은 첫째 '나아름' 역은 드라마 '철인왕후', '클리닝업' 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가수 겸 배우 유영재가 분한다.

또한 육상선수 둘째 ‘나다운’ 역은 영화 ‘벌새’, 드라마 ‘라켓소년단’,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손상연이, 실어증에 걸린 셋째 ‘나우리’ 역은 ‘라켓소년단’, ‘태종 이방원’, ‘슈룹’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배우 김민기가 맡았다.

네쌍둥이의 막내 ‘나라’ 역에는 영화 '윤희에게', 드라마 '계약우정', '순정복서' 등에 출연한 배우 김소혜가 특별출연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름·다운·우리 세쌍둥이와 원래부터 옆에 아무도 없는 여름이가 만나 서로를 어떻게 치유하고, 성장해 갈지 기대를 모은다.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이런 가운데 ‘아름다운 우리 여름’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최여름과 나아름, 나다운, 나우리의 3색 케미가 담겨있다. 개성이 뚜렷한 세쌍둥이인 만큼 최여름과 마주했을 때도 각기 다른 케미를 자아낸다.

먼저 학교에서 알아주는 모범생이자 전교 회장인 첫째 나아름은 같은 반으로 전학 오게 된 최여름을 챙겨주며 엮이게 된다. 형제들 중 첫째인 데다가 아름다운 외모까지 타고 난 나아름은 언제나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자라온 인물. 이에 착한 아이 콤플렉스를 보유한 그는 자신의 선의를 거절하는 최여름에게 흥미를 느낀다.

달리기가 좋아서 육상부에 들어간 둘째 나다운은 좋아하는 게 생기면 직진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그런 그에게 옆집에 이사 온 예쁜 여자애 최여름은 등장 자체만으로도 관심이 가는 존재. 타인의 관심이 익숙하지 않은 최여름이 나다운의 관심에 어떻게 반응할지, 극과 극으로 다른 성격인 것 같은 두 아이가 친해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아름다운 우리 여름'(사진제공 = CJ ENM)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하던 셋째 나우리는 모종의 이유로 입을 닫으며 자신의 상처를 숨긴 채 살아간다. 그런 나우리의 곁에 자신만큼이나 상처가 많아 보이는 동갑내기 여자애 최여름이 나타난다. 죽고 싶어 하는 최여름과, 최여름을 살리고 싶은 나우리. 세상과 단절된 것처럼 살아가던 두 아이가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과, 이로 인한 힐링이 기대된다.

‘O’PENing(오프닝)’은 CJ ENM 신인 창작지원 사업 오펜(O’PEN)을 통해 배출된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드라마 프로젝트다. 자유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오프닝 2024’ 세 번째 작품 ‘아름다운 우리 여름’ 1회는 이날 밤 11시 tvN에서 방송되며, 2회는 9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